반응형














안드로이드 구글 어플마켓에서 "캐치돌" 검색하시면 원격으로 인형뽑기 기계를 조정해서 인형을 뽑는 어플이 있다.


인형뽑기가 유행인듯 어플로도 나왔다. 아이디어 대단한데? ㅋ 그런데 많이 알아본바 이미 일본에서 시작되었고 거기서 벤치마킹을 한거같다.


아무튼 뽑기기계는 총 30대 중 무료방 3대 나머지는 루비를 주고 게임을 할수가 있다.


*루비방= 1개 루비가 소요되며 인형을 뽑으면 인형대신 루비 30개를 지급합니다.

*무료방= 일정시간마다 3번 게임을 할수가 있으며(연속3번 할수 있는건 아님) 인형을 뽑으면 루비1개 지급합니다.

*인형뽑기방= 루비를 소모해서 인형을 뽑으면 택배로 발송합니다.


루비 1개 가격은 110원이며, 보통 1게임당 필요한 루비는 인형종류별로 다르나 루비3~ 17개정도 소요된다. 한판에 330원~1870원 인셈이다.


그리고 1시간에 1개씩 루비를 얻을수 있었는데, 버그를 이용한 악용사례가 발견되어 1시간에 1개씩 주던 루비는 없어지고, 하루에 한번 무료게임을 할수 있는 쿠폰을 주는거로 변경되었다고 한다.


필자는 1시간에 1개씩 루비를 주던 그시절에 거의 3주만에 초바인형을 3개 득템을해서  오늘 택배로 인형을 받았다.


실제 인형뽑기방에서 하던 그 스릴과 느낌은 틀리지만 또 다른 매력이 있다.


회오리나 와리?(출구통 옆에 있는 인형을 뽑을때 사용하는 기술) 기술은 사용할수가 없다. 핸드폰에 조이스틱을 설치하면 가능할수도..있지 않을까? ㅎㅎㅎ..



*게임 내용이나 규칙은 변경될수있습니다. 2017.5.12작성

반응형